저는 웹툰 보는 것에 취미가 없는데 유일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본 웹툰이 있습니다.

 

바로 타인은 지옥이다 인데요. 

 

이 타인은 지옥이다가 드라마로 나온다니 설렘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먼저 백문이 불여일견이기 때문에 예고편 하나 보고 가실게요.

 

 

현재 웹툰은 유료화로 전환되어서 아쉽게도 더 이상 무료로 보실 수가 없습니다. 이 웹툰은 네이버 웹툰에서 도전만화로 시작하여 목요일과 일요일 정식연재를 하였습니다. 현재는 인도네시아 라인 웹툰에서 "Strangers from Hell"이라는 제목으로 인도네시아어판으로 번역되어 연재되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주인공이 서울로 상경하여 싼 고시원에서 살게 되는데, 그 고시원에서 믿기지 않는 일들이 연속해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줄거리를 많이 말씀 드리면 재미가 없으니 여기까지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르고 봐야 재밌는 법!

 

*몇부작?

드라마는 OCN에서 총 10부작으로 진행됩니다. 옛날에 나쁜녀석들 드라마 OCN에서 재밌게 봤는데 이번에도 그만큼 재미있을지 기대되네요.

 

*등장인물

등장인물 또한 만만치 않은데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인공 윤종우(임시완)입니다. 서울로 상경하여 고시원 생활을 하게 되면서 여러 타인들을 만나게 되는데,,,

 

치과의사 서문조(이동욱)입니다. 고시원 인근에 살면서 치과의사를 하고 있습니다. 미스테리한 면을 지니고 있어 좋은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파악이 되지 않는데,,,

 

고시원 주인 엄복순(이정은)입니다. 저는 사실 이 분 웹툰에서 나온 캐릭터랑 굉장히 비슷한 느낌이 들었어요. 언뜻 보기에 친절하고 푸근한 사람처럼 보이지만,,, 

 

이정은 배우는 어디서 많이 본 분 아닌가요? 바로 기생충 주연으로 가난한 집 아들 엄마 역할을 하셨던 분입니다. 기생충에서의 활약만큼이나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302호 유기혁(이현욱)입니다. 어딘가 이상해보이고 수상해 보이는 남자,,,

 

"섬, 사라진 사람들"에서 주연으로, "표적"에서 조연으로 작품활동한 적이 있는 배우입니다. 

 

306호 변득종(박종환)입니다. 말을 심하게 더듬고 기괴한 웃음이 인상깊습니다.

 

박종환 배우는 "검사외전", "특별시민", "프로듀사", "베테랑" 등 여러 유명작품에 출연한 베테랑 배우입니다. 또한 기대되네요.

 

313호 홍남복(이중옥)입니다. 항상 런닝셔츠를 입고 다니며, 이상한 행동을 하여 주인공 윤종우를 자극시킵니다.

 

최근에 "극한직업", "버닝", "마약왕" 등으로 작품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주연 배우들을 알아봤는데 배우들만 보면 작품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왠지모를 이 분위기,, 타인은 지옥이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방영은 2019년 8월 31일 토요일 10시반에 1화 시작하며,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방영합니다.

 

총 10부작이니 5주 진행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타인은 지옥이다"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클릭은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