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어 보고서 표지 예시입니다

 제 영문 pdf 양식 무료 나눔합니다. 

 외국인 교수님께 제출할 때 사용했던 보고서인데요, C언어 문제 풀고 작성했었던 보고서 예시입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실 때 내용들 지우시고 참고정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처음에 영어로 어떻게 보고서를 쓰나 했었는데, 저도 정말 해외 사이트까지 뒤져가면서 찾았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여러분들은 보다 쉽게 하시라고 제 블로그에 올려드립니다~

영어 보고서 목차입니다
영어 보고서 예시입니다
영어 보고서 예시.hwp
0.16MB

학부생 1학년인 제가 작성한 것이기 때문에 미숙한 점이 많습니다. 참고정도로만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하시고 많이 활용해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클릭은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