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글 작성에 앞서서 저는 다른 블로그들과 달리 어떠한 업체로부터 돈을 제공받지 않았습니다.

모두 제 돈으로 사먹고 체험해 본 이야기들입니다.


비가 좀 오고 미세먼지가 잔뜩 낀 날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미세먼지에 비까지 오다니 ㅠㅠ

 

그래도 하남 스타필드는 모~두 내부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이 없다는 것!

 

실제로 내부에서 강아지 산책 시키는 분도 많아요. 그래서 매장마다 해당 매장은 강아지가 들어올 수 있는지 없는지 많이 적어놨더라고요. 신세계백화점은 강아지가 들어갈 수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애기데리고 나온 가족도 많았어요. 아마 아쿠아필드 때문에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는 쇼핑하다가 중간에 너무 배고파져서 하남 스타필드 내부에 있는 교토 규카츠에 갔습니다. 여러 맛있는 곳이 있었는데 다들 가격대가 있었어요. 그래서 제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는 것 같은 교토 규카츠에 갔습니다.(합리적인 가격은 어디까지나 제 의견입니다, 조금 비싸기도 한 것 같아요)

 

하남 스타필드 교토 규카츠 정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1시 넘어서 갔는데도 줄이 있는 모습이에요. 주말이라 더 심했던 것 같습니다.

 

맞은편에 있던 한식 집은 줄이 더 길었던 것 같아요.

 

이 사진은 입구 들어가기 전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매장 메뉴판 전부 찍은 것입니다.

 

"하남 스타필드 교토 규카츠는 USDA Choice등급의 소고기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매장입니다."

 

크~~~

 

이런 문구가 있으면 맛도 더 해지는 느낌은 저만 받나요? ㅎㅎ

 

내부의 모습입니다.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상당히 여유가 있었고 사람이 많아도 북적이는 느낌이 전혀 없어서 좋았어요.

 

그래도 복도는 조금 좁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먹는데 전혀 지장을 주지는 않았습니다!

 

이게 뭐냐구요? 

 

규카츠가 나오면 이 위에 데워먹으라고 주는 것입니다. 아래 계속 보시면 자세하게 나와요!

 

네 아래 사진 보시면 아래 불이 들어간 것이 보이죠?

 

이렇게 데워먹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모르고 이게 뭐지 하고 만졌다가 손이 데일 뻔 했네요 ㅎㅎ

 

아이랑 같이 오시는 분들은 아이들에게 조심하라고 미리 말해주세요!

 

제가 시킨 살치살 규카츠 정식(130g, 14,900원)입니다. 

 

음 성인 남성은 130g 먹고 조금 부족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보이시나요? 

 

저는 처음에 돈까스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아마 제가 한 달 동안 먹어본 음식 중에 가장 맛있지 않았나 싶네요.ㅎㅎ

 

추천드립니다.

 

또 올게요 하남 스타필드 교토 가츠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