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대로 공부 좀 하고 깃헙에 푸쉬하려 했더니만 이런 서버 에러가 나네요..

요즘 서버 공부하고 있어서 제가 잘못 건드려서 이렇게 된건가 싶었어요. 

Looks like something went wrong!

서버 만들면서 something went well 한 적이 없어서 이제는 에러들이 익숙합니다.

 

혹시 크롬문제 인가 하고 IE로 접속해봤습니다.

IE로도 접속이 되질 않네요.

그래서 혹시 저만의 문제가 아닌가 싶어서 Twitter에 검색해보았더니..

난리도 아니였네요.

 

MS같이 큰 회사에서도 종종 이런 일이 있나보네요

 

https://www.githubstatus.com/

 

GitHub Status

 

www.githubstatus.com

 

이 사이트에서 깃헙 현황을 한 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정보들을 제공해줍니다.

 

깃헙에서도 복구하고 있다고 말하네요.

 

오늘 날짜로 표시된 곳에 빨간색이 많은 것을 봐서 오류가 계속 있나보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